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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한국시각 20년 9월 23일 새벽에 테슬라 배터리데이가 진행됬습니다.

 

우선 테슬라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테슬라는 2019년 3분기부터 20년 2분기까지 4분기 연속 순이익 흑자를 냈습니다.

근데 차를 팔아서 흑자를 낸게 아니라죠?

 

출처 KBS NEWS

테슬라는 차를 팔아 버는 돈보다 탄소배출권 매출액이 훨씬 높습니다.

테슬라는 작년 상반기 약 18만대의 차를 팔았습니다. 다른 완성차 업체들에게 비교조차 안되는 수치이죠.

근데도 주가가 미쳐서 올라가는 이유는 단지 기대감 때문일까요 ?

 

 

 

배터리데이에서 일론 머스크가 했던 말을 요약해보면,

 

LG화학, CATL, 파나소닉의 배터리 구매물량을 계속 늘릴 계획이다.

전기차 타임라인을 5년 앞당기겠다.

2022년엔 100GWh 배터리를 생산하겠다.

 

정도인것 같습니다. 주가 빠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항상 이런식이죠 주주들이 기대감에 부풀도록 실현 가능성 낮은 이야기를 터뜨리고 투자금을 모아 사업을 키워나가죠.

저런 방식도 참 능력이라면 능력인 것 같습니다.

 

 

예상했듯 주가가 박살이 나고 있네요 ,,,

9.23 LG화학 주가

테슬라 관련주 LG화학입니다.

분사 확정 이슈때문에 주가가 빠지는 것 같네요.

물적, 인적 분할에 대한 정보는 아직 확정되어 있지 않고 엘지화학은 다음달 30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전자투표를 거쳐 분할안을 승인받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LG화학이 물적 분할을 하게되고 새로 만들어지게될 "LG에너지솔루션"을 지켜보다가 들어가는 것도 괜찮아보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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